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타이틀 넘버링 변경하고 새 시즌 준비

2026년01월29일 15시53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기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넘버링을 최신화하고 2026 새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6(이하 컴프야2026)’은 한화 이글스 문동주를 3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타이틀 넘버링을 교체했다. 지난해 데뷔 첫 두 자릿수 승수를 기록한 문동주는 올 시즌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재 ‘컴프야2026’은 지난 시즌 한화 이글스에서 맹활약하며 MVP로 선정된 코디 폰세를 비롯해 NC 다이노스 에릭 페디, 두산 베어스 아리엘 미란다 등 과거 선수들의 시그니처 카드가 추가됐고, 현역으로 활약 중인 김주원, 신민재, 안현민 등 인기 선수들의 시그니처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프링캠프 시작 및 국제대회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월 27일까지 ‘국제대회 기념 미션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에픽 선수팩',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프링 캠프 꾸러미’ 이벤트와 수비, 주루 등 각 분야 훈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2026 스프링캠프’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6(이하 컴프야V26)’도 타이틀 이미지 및 로고 교체를 완료했다. 올해에도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과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모델로 활약하며 게임의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새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게임 내 로비 화면이 새롭게 변경돼 입체감을 높였고, 각 리그 플레이 및 일일 미션 수행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포인트를 전반적으로 강화해 유저들이 개막 전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속 제어’, ‘부동심’, ‘히든 카드’ 등 신규 메이저 스킬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와 전략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그 외에도 신규 홈런 연출이 추가되고, 타자의 헬멧과 투수 모자의 리얼함을 극대화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개선점도 반영됐다. 아울러 오는 2월 28일 ‘컴프야V 페스타’를 통해 ‘컴프야V26’ 유저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터치 '삼국지8 REMAKE with 파워업키...
디지털터치 저장 데이터 인계가 가능한 'Ni...
디지털터치 '제로 ~붉은 나비~ REMAKE' 3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EGA FOOTBALL CLUB C...
카카오게임즈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4차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