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모바일 세탁소 '런드리고', 세탁 주문 20만 장 돌파 기념 990원 이벤트 진행

2020년02월12일 10시5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모바일 세탁소 런드리고가 서비스 11개월 만에 와이셔츠 세탁 주문 20만장을 돌파했다.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런드리고'가 와이셔츠 세탁 주문 2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런드리고는 현재 월 평균 약 1만 5000 가구의 주문량을 처리하고 있으며 매월 평균 30%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런드리고'는 와이셔츠 세탁 주문 20만장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년 전 가격인 셔츠 한 장-990원 서비스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드리고 앱에서 와이셔츠 세탁을 주문하면 장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런드리고는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 와이셔츠 다림질 설비를 통해 몸통, 팔, 목깃 등 3단계 부위별 전문 프레스 공정에 이어 전문가의 검수를 한번 더 거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를 선보인 런드리고는 이용자가 저녁 11시까지 스마트 수거함 '런드렛'에 세탁물을 넣어 현관 앞에 내놓으면 익일 밤, 24시간 내 세탁이 완료돼 돌아오는 신개념 생활 밀착 플랫폼이다.

 

런드리고는 ▲자체 개발 스마트 빨래 수거함 '런드렛'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정찰 가격제 및 합리적인 월정액 서비스 ▲천연 세제를 이용한 물빨래 및 드라이클리닝 등 뛰어난 세탁 품질 ▲24시간 만에 세탁이 완료되는 하루 배송 등이 특징으로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의식주컴퍼니 조성우 대표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고객의 필요에 맞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런드리고는 직접 세탁하거나 시간에 맞춰 세탁소를 방문하는 노력과 시간을 아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로서의 고민을 계속 하겠다"고 전했다.

 

런드리고는 오픈 4개월만에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데 이어 이달 일산 일부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권 진출의 첫 포문을 열었다. 올해 상반기 내 분당, 위례, 김포 신도시 등으로 단계적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제2의 나라' 권역 통합 '월드 크로...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
아크시스템웍스 '헤롱헤롱 버니 가든' 한국...
데브시스터즈 조길현 대표 "쿠키런, 전세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