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日 대표 게임전시회 도쿄게임쇼 12일 개막, 주연테크 'X10-4K' 출시 간담회 10일 개최

등록일 2019년09월09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번 주에도 다양한 신작 및 업계 행사들이 예정되어 있다.

 

먼저 10일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기어스 5'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하며, 같은 날 유니아나가 'eFootball PES 2020'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이어 13일에는 2K가 오픈월드 액션 게임 '보더랜드3'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하며, 같은 날 한국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 용 액션 게임 'DAEMON X MACHINA'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10일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개발자 간담회 및 시연회를 진행하며, 같은 날 주연테크가 자사의 하이브리드 4K프로젝터 'X10-4K'의 출시 간담회를 개최한다. 특히 12일부터 15일까지는 일본 대표 게임 전시회 '2019 도쿄 게임쇼'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마이크로소프트 '기어스 5'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0일, Xbox One/PC)

 



 

마이크로소프트가 9월 10일, 엑스박스 원 및 PC 용 액션 게임 '기어스 5'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기어스 5'는 더 코얼리션이 개발한 액션 게임 시리즈 '기어스 오브 워'의 신작 타이틀로, 시리즈 최초로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장소들을 배경으로 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기어스 5'는 지난 9월 6일 게임패스 얼티밋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10일부터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도 출시된다.

 

유니아나 'eFootball PES 2020'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0일, PS4)

 



 

유니아나가 9월 10일, 'eFootball PES 2020(이풋볼 페스 2020)'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이풋볼 페스 2020'은 코나미의 대표 축구 게임 시리즈 PES의 최신작으로, '퍼스트 터치' 기술이나 섬세한 드리블 표현 등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축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분기 시나리오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현실 데이터에 기반한 이적 협상 시스템 등을 통해 새로원진 '마스터리그'나 포토 리얼리즘을 추구하는 사실적인 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다.

 

2K '보더랜드3'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3일, PS4/PC/Xbox One)

 



 

2K가 9월 13일, 플레이스테이션4 및 PC, Xbox One 용 오픈월드 액션 게임 '보더랜드3'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보더랜드3'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대표작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번역판으로 정식 발매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시리즈 특유의 유머코드와 협력 플레이가 건재한 것은 물론, '증명의 장'과 '도살자의 원 투기장'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닌텐도 'DAEMON X MACHINA'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3일, 닌텐도 스위치)

 



 

한국닌텐도가 9월 13일, 닌텐도 스위치 용 액션 게임 'DAEMON X MACHINA'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DAEMON X MACHINA'는 마벨러스가 개발한 메카닉 액션 소프트웨어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용병이 되어 '아스널'이라 불리는 외부 장갑을 조종, 인류의 적이 된 AI와 치열한 싸움을 펼치게 된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따라가며 70개 이상의 임무에 참가하고 최대 4인이 참여하는 협력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업계 행사 일정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개발자 간담회 및 시연회 개최(1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9월 10일, 자사가 9월 중 오픈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개발자 간담회 및 시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개발사 인피니티 워드의 개발자가 내한해 게임 전반에 대한 소개를 전하고 국내의 미디어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된다.

 

주연테크, 뷰소닉 4K프로젝터 'X10-4K' 출시 간담회 개최(10일)

 



 

주연테크가 9월 10일, 용산 전자랜드에서 하이브리드 4K프로젝터 X10-4K를 출시한다. 'X10-4K'는 미국 비주얼솔루션 기업 뷰소닉의 하이브리드 4K 프로젝터로, 실내는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X10-4K'에 대한 소개와 시연,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 대표 게임 전시회 '2019 도쿄 게임쇼' 개막(12일 ~ 15일)

 



 

일본 대표 게임 전시회 '2019 도쿄 게임쇼(2019 Tokyo Game Show)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지바현 지바시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다. 이번 'TGS 2019'의 테마는 'One World, Infinite Joy'로, '유대'로 대표되는 게임 본래의 가치와 그 가능성을 알리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TGS 2019'에도 글로벌 대표 게임사들이 자사의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