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매니아,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벌인다

2010년06월14일 15시50분
게임포커스 정혁진 (holic@gamefocus.co.kr)

IMI는 오늘(14일), 게임매니아를 통해 칠용전설 등 4개 게임에서 2010년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게임 '칠용전설'은 'GO GO 세계 축구대잔치'를 열어,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높여주는 응원띠, 응원티, 응원 나팔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또한 필드에서 사냥 시 장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축구공’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한국팀 승리 및 16강 진출 시 기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워매니아'는 '붉은 전사들이여 태극전사와 함께 하라!' 이벤트를 열어 한정판 레어아이템 등 게임 내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월드컵 특별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 각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승리할 경우 익일 12시간 동안 드랍율 3배 및 경험치 2배, 무승부 시에는 드랍율 2배 및 경험치 2배를 적용해 줄 예정이다.

'다크온라인'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파이팅, 다크에덴 파이팅'은 오는 7월 15일(목)까지 게임 내에서 '다크데블 축구공'을 획득한 유저에게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이다.

또 24일(목)까지 게임 내 '알림판'에 응원 메시지 남기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응모한 유저에게도 '경험의 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우리나라가 16강, 8강, 4강에 진출할 경우에는 다음 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선물상자 아이템을 지급해 줄 예정이다.

'온라인삼국지'도 이벤트를 연다. 우선 '골 넣으면 경험치가 팡팡'은 대표팀이 한 골을 넣으면 경험치 1.5배, 두 골을 넣으면 2배 식으로 최대 5배까지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 또 게임에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단 유저들도 추첨해 게임 캐시 아이템을 증정한다.

IMI 게임사업부문 이재원 총괄이사는 "게임매니아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에게 이번 월드컵이 더욱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IMI 역시 유저들과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게임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공식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