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굿즈(goods)' 카테고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3월27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티켓베이는 굿즈(Goods)를 판매 또는 구매를 할 수 있는 '굿즈' 카테고리를 신설, 오픈했다.
 
상품, 물품을 뜻하는 영어 단어 '굿즈'는 본래 연예인 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파생 상품을 말한다. 그러나 최근 공연, 게임, 행사 및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굿즈 마케팅이 진행되고, 그 자체로 뛰어난 상품성을 가지면서 특별한 수집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가심비', '소확행' 과 같은 트렌드와 맞물려 기념 굿즈에 대한 고유한 의미를 부여하고 구매를 통해 만족감을 충족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티켓베이의 굿즈 카테고리는 영역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굿즈 판매 및 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5가지 통 큰 이벤트를 기획했다.
 
첫 번째 '판매 및 구매 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 굿즈 판매 등록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도쿄 아키하바라 여행상품권 또는 아이돌굿즈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세 번째로 굿즈 거래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구매 할인쿠폰과 굿즈 재구매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레어템 피규어를 굿즈 카테고리에 판매 등록할 경우 티켓베이 가 직접 판매자가 제시한 가격으로 매입을 진행, 70% 할인가로 다시 판매한다. 희귀한 피규어를 수집하는 콜렉터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본인의 SNS 또는 블로그 등에 티켓베이에서의 굿즈 거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면 매월 1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굿즈는 기본적으로 한정 판매가 되고 점차 선택의 폭도 넓어지는 추세다. 소비자들의 굿즈에 대한 구매 욕구 및 소장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는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및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서비스다. 구매자가 결제 후 직접 구매 확정을 누르기 전까지 대금을 보관하는 에스크로 시스템을 제공하여 사기 사고 발생이 0% 이며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티켓베이 굿즈 카테고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