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 과금 유저 위한 VIP서비스 디앤엠 '금수저', 지스타서도 화제

2016년11월23일 12시5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게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디앤엠(대표 손유락)의 신규 마케팅 플랫폼 '금수저'가 '지스타 2016'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금수저는 '모바일게임 VIP 이용자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표방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게임 과금 이용자에게는 '금수저를 위한 특권'을 모바일 게임사에게는 편리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는 이용자-게임사간 윈윈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금수저는 게임 종류에 상관없이 일정 금액 이상을 과금한 이용자에게 VIP 게임 쿠폰과 흥미로운 도전과제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한다. 또 게임사는 결재 서비스를 이용하는 핵심 이용자층을 타겟으로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벌일 수 있다.

올해 7월 론칭한 이래 11월 기준 회원 10만명을 확보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지스타2016'을 계기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 게임사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스타2016' 기간 동안 B2B관에 전문 바텐더들이 상주하는 BAR컨셉의 이색 부스를 마련하고 800명 이상의 게임업계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지스타 부스에서만 150건의 가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금수저는 게임 추천, 간편한(ONE TOUCH) 게임 다운로드 제공, 차별화된 혜택으로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내 빠른 정착 유도, 금수저만의 도전과제 수행의 묘미를 통해 충성도 높은 이용자층을 양성 등 3대 강점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디앤엠 손유락 대표는 "현재 모바일 게임의 매출 구조는 5%의 과금 이용자가 전체 매출의 95% 이상을 책임진다고 할 만큼 과금 이용자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이에 착안한 '금수저'만의 마케팅 솔루션이 게임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며 "금수저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과금 이용자 타겟형 마케팅 툴로서 이용자와 게임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금수저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