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함께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선다

등록일 2025년09월30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이커머스 솔루션이다.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는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번호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한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 받을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트렌드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금융 이력이 부족한 씬파일러(Thin-Filer)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쇼핑몰에 도입하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는 동시에 일 단위의 짧은 정산주기와 타 결제 수단 대비 높은 수수료 효율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도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양사는 고객과 사업자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호간 긴밀한 협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내통장결제 도입률을 높이기 위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렉스지에서 내통장결제 도입을 신청하고 오픈까지 완료한 사업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대고객 마케팅 캠페인에 활용할 수 있는 플렉스지 CRM(고객관계관리) 포인트 10만 캐시를 제공한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플렉스지와의 협업으로 보다 다양한 쇼핑몰로 내통장결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솔루션 공급을 통해 사업자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제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렉스지는 쇼핑몰 운영 효율과 매출 성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이커머스 솔루션이다. 빠른 결제 환경은 물론, 상품 등록·주문 정산 관리·마케팅·CRM까지 한 번에 제공한다. 현재 농수산물, 뷰티, 공동구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몰이 플렉스지를 통해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매출 증대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