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로지텍G'와 '브랜드 위크' 종료

등록일 2025년09월02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가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인 로지텍G와 함께한 브랜드 위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로지텍G는 글로벌 주변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혁신적인 디자인,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게임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 패드, 휠, 조이스틱 등 최고 수준의 게이밍 기어를 제작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와 로지텍G가 공동으로 진행한 브랜드 위크는 지난 8월 29일과 9월 1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kt 롤스터(KT)와의 경기에서 열렸다. 경기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로지텍G의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활용한 스피드 타건 게임을 통해 팬들이 직접 키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참여자들은 스피드 타건 게임을 진행해 일정 타수 이상 달성 시 농심 신라면을 증정받았으며, 추가로 스피드 타건 기록 상위 3명에게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로지텍G의 게이밍 기어와 함께 촬영한 미공개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제공되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내가 닮고 싶은 농심 레드포스의 플레이 스타일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과 로지텍G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의 기능을 확인한 뒤,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미공개 폴라로이드와 로지텍G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받을 수 있었다.

 

로지텍G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위크 운영을 담당한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G의 뛰어난 기술력을 팬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G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