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0.2.0 업데이트 예고

2025년03월13일 10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3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총괄 디렉터 조나단 로저스, Jonathan Rogers)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0.2.0 업데이트를 오는 4월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0.2.0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헌트리스’를 비롯해 ▲전직 클래스 ▲엔드게임 ▲스킬 및 보조젬 ▲고유 아이템 등의 추가 및 개선이 이루어진다.

 

먼저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헌트리스’를 선보인다. ‘헌트리스’는 창을 다루는 여성형 클래스로, 화려한 공격을 자랑하는 사냥꾼이다. ‘몽크’, ‘워리어’ 등 얼리 액세스와 함께 공개된 6개 클래스에 이은 첫 번째 신규 클래스로 이용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고했던 신규 전직 클래스도 함께 추가한다.

 

다양한 보조젬 및 고유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킬에 장착해 사용하는 ‘화산 분출’, ‘냉각’ 등의 신규 보조젬을 대거 추가하고, 유니크한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투구 및 무기 등의 고유 아이템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시스템 개선도 이루어진다. 게임 전반의 시각적, 청각적 개선을 비롯해 엔드 콘텐츠 확장, 편의성 시스템 확충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3월 28일에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 0.2.0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소개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를 구축했다. ▲총 6개 액트(막)와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 ▲12개 직업과 총 36종의 전직 클래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며 국내 이용자를 위한 파트너 스트리머 랜파티 개최, PC방 무료 플레이 지원 및 플레이존 운영 등 이용자 만족도 제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0.2.0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