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타이허 인터렉티브 거대 삼국 RPG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 정식 출시

2025년02월18일 11시5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타이허 인터렉티브(HK TAIHE INTERACTIVE)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삼국 RPG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은 콘솔급 고퀄리티 그래픽과 적들을 쓸어버리는 무쌍 액션이 돋보이는 RPG게임이다. 이용자는 삼국 지역의 속 장수들을 조합하고, 이들을 조작하여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데, 실시간으로 구현되는 빛과 그림자의 변화, 전투 시 진동모드, 클로즈업, 실시간 카메라 이동 등은 스타일리쉬한 전투 액션을 더욱 극대화하는 요소다.

 

게임이 공개된 후, 이용자는 역사 고증을 통해 몰입감 높게 구현된 스토리와 장편 삼국지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모드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 극대화된 액션 요소는 이용자가 마치 삼국 세계에서 전투를 치르는 듯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18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은 출시를 기념하여 일일 로그인 시 전체 초월 무장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일 차 로그인 시에는 장춘화를, 7일 차에는 황충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오는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합동 플레이 생방송이 진행된다. 생방송 전까지 이용자는 라이브 방송 참여 인플루언서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공식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타이허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다이너스티 레전드2 : 무쌍전란은 글로벌에서 이미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게임으로, 지난 3년간 다양한 국가에서 이뤄낸 흥행 이력과 이용자 니즈를 수용하며 꾸준히 만들어온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운영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이용자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다”라며, “한국은 특별히 직접 출시를 통해 운영 및 관리에 부족함이 없도록 신경을 쏟을 예정이니 게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