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스테디 6팬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2025년01월09일 10시4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오늘(9일), 시즌 2025 첫 번째 액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요원 ‘테호(Tejo)’를 출시했다.


콜롬비아 출신의 테호는 스킬을 활용해 지역을 장악하고 적을 무효화하는 등 전략적이고 파괴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척후대 요원이다. ‘특별 배송(Q)’은 폭발하는 점착 유탄을 발사하는 스킬로, 폭발 반경 내 위치한 모든 적에게 뇌진탕을 일으킨다. ‘잠입 드론(C)’은 적을 제압하고 위치를 드러내는 파동을 발동하며, ‘유도 일제 사격(E)’은 위치를 지정해 미사일을 발사한다. 


궁극기 ‘아마겟돈(X)’은 전술 타격 위치 지도를 장착해 경로를 따라 폭발을 일으키는 만큼, 지역을 장악 중인 적을 돌파하거나 주도권을 확보하는 등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테호 출시를 맞아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2월 9일(일)까지 PC방에서 테호를 플레이하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디지털 쿠폰 ▲총기 장식, 전술 카드 등을 획득하며, '한정판 테호 마우스 패드'에도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인게임 미션을 달성할 경우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총기 장식, 스프레이 등을 비롯해 선착순으로 '발로란트 크로스백'도 증정한다. 1월 28일(화)부터 1월 30일(목)까지 PC방에서 테호를 즐긴 플레이어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추가로 주어진다. 


라이엇 게임즈 라이언 쿠자트(Ryan Cousart) 게임 기획자는 “테호는 스킬을 활용해 팀을 위한 이득을 취하거나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등 전략적 플레이는 물론, 상대를 직접 타격해 게임을 이끌 수 있는 요원”이라며 “테호를 통해 새로운 전략과 창의성을 잘 드러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발로란트 신규 요원 테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