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해월' 업데이트 실시

2024년12월05일 16시3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주)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5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해월’을 업데이트했다.

 

‘해월’은 해의 신 ‘해사’와 달의 신’ 월우’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밤이 짧아지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낮과 밤의 특색이 담긴 ‘아침 구역’, ‘한 밤 구역’ 등 신규 사냥터 4종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역 결속 장비가 존재하지 않고, 908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특별 사냥터 ‘새벽의 꿈 세계’를 추가해 불멸 등급의 ‘진시황의 반지’, ‘증오의 가락지’ 각성 재료 등 고가치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역 전용 성장 콘텐츠 ‘해월 탑’도 새롭게 추가했다. ‘해월 탑’은 908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50층 단위로 변화하는 사냥터와 함께 ‘네잎쥐’, ‘밤냥이’ 등 ‘해월’ 지역의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해월 탑’을 200층까지 모두 정복 시 ‘해월의 보고’ 던전이 개방되며, ‘성운’ 성장이 가능한 ‘바람용의기원’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성장 요소로 ‘보석 시스템’을 추가하고 불멸 및 전설 등급의 무기 능력치를 상향 조정하는 등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보석은 ‘해월’ 지역에서 획득 및 제작 가능한 재료로 장비에 장착 시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세공’ 기능을 활용해 등급 상승에 따른 신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원작 ‘바람의나라’ IP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9일까지 ‘빡빡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돌아온 빡빡이 수행자’ 처치 시 ‘큰 금전 상자’, ‘영혼의 파편’ 등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주화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무엇인가 적혀있는 쪽지’를 사용해 ‘떡쇠’, ‘떼보’ 등 추억의 NPC를 모두 만날 시, 최종 보상으로 ‘자호박무기 선택 상자’, ‘보물 환수소환석’, ‘환수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 지역 ‘해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