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Fallen Tree Games, 'The Precinct' 출시 연기

2024년07월21일 18시25분
게임포커스 박보성 기자 (ps5960a@gamefocus.co.kr)

 

 

 

그랜드 테프트 오토(GTA)에서 영감을 받아 'The Precinct'을 개발 중인 Fallen Tree Games는 7월 17일(이하 한국시간) 출시를 연기한다고 알렸다.

 

다섯 명의 소수의 인원으로 구성된 Fallen Tree Games는 당초 예정된 8월 15일에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 연기를 거쳐 게임플레이 조정과 버그 수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에 예정된 출시 일정은 가을로 연기된다.

 

이어서 Fallen Tree Games는 정식 출시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거듭 죄송하다는 사과의 메시지를 남기며 자사가 개발을 시작했을 당시에 기대했던 수준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누아르 샌드박스 게임인 The Precinct은 83년의 암흑가 'Averno City'를 선보이며 이제 막 업무에 착수한 신입 경찰관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진행되는 스토리를 따라가며 주인공과 함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간다.

 

또 플레이어는 차량과 헬리콥터를 직접 조작해 용의자를 추격하거나 갱단과 총격전을 벌일 수 있으며 은행 강도와 마약 거래, 주차 위반을 맞닥뜨린 경찰관의 삶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The Precinct은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Steam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 세계 최초로 '메타몽' 소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 ...
더블유게임즈, 인수한 팍시게임즈 인력 본...
아크게임즈,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
11비트 스튜디오, 인기 프랜차이즈 재해석...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