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위즈덤하우스-미노아아트에셋의 고양이 소재 이색 전시회 'THE 냥' 12월 1일 오픈

등록일 2018년11월22일 17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과 미노아아트에셋이 개최하는 'THE 냥 -Love like cats- 展'(이하 THE 냥)을 '팝콘D스퀘어'에서 오는 12월 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THE 냥'은 복합장르의 체험 전시회로 동시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인 '고양이'를 소재로 '인간과 동물의 상생'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THE 냥'은 '팝콘D스퀘어' 내에 위치한 전시 공간인 '대원뮤지엄'에서 열릴 예정으로 '고양이'를 소재로 작품활동을 하여 온 최고 수준의 아티스트 14인의 작품 120여 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웹툰 및 아트프린팅 영상랩핑, 조각, 설치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들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래피티 전설이자 1세대 아티스트로 불리는 닌볼트의 작품이 퍼포먼스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며, 동물과 인간 그리고 환경을 사랑하는 조각가로 널리 알려진 변대용 조각가의 의인화 콘셉트의 고양이 조각 10점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조선에 놀러간 고양이'를 출간한 작가 '아녕'의 아트프린팅, 이용한 작가의 사진 작품, 스노우캣과 돌배 등 국내 최고 유명 웹툰 작가들의 고양이 작품들과 함께 '프로젝션 맵핑'(사물 위에 프로젝터를 비춰 살아 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드는 미디어 아트)도 전시될 예정이다.
 

'THE 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관람객들은 고양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세상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고양이들 만의 독특한 시선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와 함께 '팝콘D스퀘어'에서는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이색 미스터리 호러 체험존 '사일런트 D하우스' ▲원피스와 도라에몽, 짱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애니랜드' ▲캐릭터 브런치 카페로 다양한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이 이어지고 있는 '팝퍼블' ▲뽑기를 통한 희귀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이찌방쿠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는 '팝콘D스퀘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대한민국 대표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차별성 있는 기업전시 공간으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THE 냥'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 내에 '대원뮤지엄'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미노아아트에셋이 주관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