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가이아 코퍼레이션 인기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손 잡고 '지니공주의 요술화장대' 출시

2018년11월07일 10시18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은 완구업계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특수를 앞두고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지니언니'와 함께 헤이지니 장난감을 11월 중에 잇따라 선보인다.
 
가장 먼저 출시한 제품은 '지니공주의 요술화장대'로 화장대 상단 하트에 센서가 있어 손을 가까이 대면 멜로디와 함께 화장대 문이 요술처럼 열리며 지니공주가 거울에 나타난다. 요술을 부리는 듯한 사운드와 센서로 작동하는 화장대 문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품으로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에서 최근 소개되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제품은 목걸이, 팔찌, 반지, 헤어드라이기, 헤어밴드, 모형 립스틱, 모형 화장품통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식 소비자가는 75,000원이다. 
 
이 제품을 시작으로 11월 중에 지니공주의 메이크업놀이박스, 가면무도회, 헤어요술봉세트, 발레교실, 곰인형돌보기 등 총 7종의 뷰티놀이 제품을 헤이지니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아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주우태 차장은 "헤이지니 뷰티놀이 완구는 여자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늘 인기있는 공주시리즈와 유튜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니언니의 명성이 더해진 제품"이라며, "특별한 히트제품이 없는 상황에서 헤이지니 뷰티놀이 제품이 올 크리스마스 인기 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헤이지니 뷰티놀이 완구는 이마트와 베네피아 키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가능하다. 12월부터는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 앞서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지난 7월 '지니공주 순수 썬팩트', '썬스틱' 등 헤이지니 어린이 화장품을 선보인 바 있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