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모험을 그린 '이모티: 더 무비[감독: 토니 레온디스 주연: T.J. 밀러, 제임스 코든, 안나 페리스, 패트릭 스튜어트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6종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모티: 더 무비'는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이 살고 있는 또 다른 세상 '텍스토폴리스'에 찾아온 거대한 위기를 막아내기 위해 이모티 절친 3총사인 '진', '하이파이브', '핵키 브레이크'가 펼치는 스마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모티: 더 무비'는 모두에게 친근한 '이모티콘'이 사실 스마트폰 안의 비밀 세계인 '텍스토폴리스'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기발한 상상력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그 상상력이 가져온 이모티만의 독특한 세계를 공개하며 관객들을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초대한다. 먼저 1인 1 표정 원칙을 지키며 살아가는 이모티들의 세계 '텍스토폴리스'의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이어 즐비한 건물 위를 날고 있는 이모티의 모습은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가 영화 속에서 실현되었음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텍스토폴리스' 세계 안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귀여운 이모티들의 모습과 출동 준비를 앞두고 긴장한 그들의 표정은 이모티들이 보여줄 귀여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동물들의 유토피아인 '주토피아',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를 그려낸 '인사이드 아웃'에 이어 스마트폰 속 비밀 세계를 새롭게 창조해내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모티: 더 무비'는 '텍스토폴리스' 안에서 펼칠 이모티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스마트한 어드벤처로 애니메이션 흥행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텍스토폴리스' 6종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이모티: 더 무비'는 오는 8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