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카카오프렌즈 DDP에 신규 스토어 오픈, 외국인관광객에 브랜드 어필

2017년03월27일 13시51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카카오프렌즈가 27일 디자인 랜드마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인 DDP 입점을 통해 대표적인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은 지역특성상 신규 매장을 통해 주요 외국인 관광객 접점도 함께 강화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DDP 매장은 DDP 특유의 건축 형태인 3차원 비정형 곡면의 내부 마감 구조를 효과적으로 살려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을 완성했다.
 

카카오프렌즈는 DDP 특유의 독특한 매장 내부 구조와 브랜드 콘텐츠와 상품을 결합한 공간 연출로 방문객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들을 디자인 전시를 관람하듯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상의 장면(Scene)'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일상 속 한 장면처럼 캐릭터와 함께 제품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통합적 브랜드 경험 공간을 선보인 것.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중 '토이, 리빙, 문구&테크' '트레블&아웃도어' 카테고리는 별도의 존(Zone)을 구성하여 각 존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대형 피규어가 실제 상품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장면을 연출했으며, 해당 공간은 소비자가 포토존으로 활용하면서 자연스러운 체험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카카오프렌즈는 DDP스토어를 통해 토이, 리빙, 잡화, 의류, 문구, 여행,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태블릿 파우치', '이지 웨어' 등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는 DDP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카카오프렌즈 DDP 매장 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공간과 전시,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해 DDP 매장 오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대표적인 디자인 문화 공간이자 랜드마크인 DDP의 특색을 살려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가천대 미디어파사드 콘텐츠 'STORYSYNC', ...
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 활동 '찾아가는 프...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페이지 'START with...
한국인공지능게임협회, 게임 IP기반 팝업스...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에 축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