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의 감성 로맨스 잇는다

등록일 2017년02월15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3월, 가장 특별한 로맨스를 선사할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수입: (주)메인타이틀 픽쳐스 배급: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감독: 피터 첼섬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칼라 구기노, 브릿 로버트슨, 게리 올드만 미국 개봉: 2017년 2월 3일 국내 개봉: 2017년 3월]'가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을 잇는 감성 로맨스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라라랜드'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다.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와 곳곳에 박혀있는 뮤지컬적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색채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로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하며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가 서로의 세상을 공유하며 또 다른 우주를 만나게 되는 스페이스 로맨스.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는 훈훈한 외모와 탁월한 연기로 팀 버튼, 마틴 스콜세지 등 세계적인 감독들에게 선택 받았던 에이사 버터필드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사 버터필드는 이번 작품을 통해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가드너’로 분해 지구에서 살고 있는 소녀 ‘툴사’를 만나 설렘주의 로맨스로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지구에 대한 호기심을 갖고 있는 화성 소년의 순수한 모습은 물론 첫사랑 지구 소녀를 향한 순정남의 면모를 보이며 매력을 발산한다.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두 남녀가 그려내는 풋풋한 사랑을 특유의 감성적인 색채로 담아내며 가슴 설레는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순도 100%의 우주 심쿵남 에이사 버터필드의 특별한 로맨스는 '라라랜드''너의 이름은.'을 잇는 감성 로맨스로 관객의 마음을 또 한번 설레게 할 예정이다.




 

'라라랜드'와 '너의 이름.'을 잇는 감성 로맨스 흥행 열풍을 이어갈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의 특별한 로맨스로 3월, 관객을 찾아온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