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어 히어로' 높이뛰기 좀비 깜짝 무대인사 현장 공개

등록일 2016년09월13일 12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6년 충격과 전율의 화제작 '아이 엠 어 히어로[감독: 사토 신스케 주연: 오오이즈미 요, 아리무라 카스미, 나가사와 마사미 수입/배급: (주)영화사 빅 개봉: 2016년 9월 22일]'가 '감정 좀비' 끝판왕이라 불리는 '높이뛰기 좀비'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 가운데, CGV 추석특선 영화기획전을 통해 미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높이뛰기 좀비' 역의 배우 이용훈이 주말 극장가를 방문하여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이 엠 어 히어로'에서 '높이뛰기 좀비' 역할을 한 배우 이용훈은 지난 10일(토), 11일(일) 주말 양일간 극장을 찾아 깜짝 무대인사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는' 원인불명의 'ZQN' 바이러스로 사람이 사람을 물어뜯는 기이한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통제불능 상황 속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이들의 숨막히는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전국의 CGV 45개 극장에서 진행 중인 추석특선 영화기획전을 통해 개봉 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영화 속 '높이뛰기 좀비' 역의 배우 이용훈이 극장을 찾았다.

'높이뛰기 좀비' 이용훈이 소개와 함께 상영관에 모습을 보이자 관객들은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쏟아냈다. 현재 프리랜서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힌 이용훈은 “촬영 당시 특수분장을 위해 온 몸의 털을 다 밀었다. 머리도 혼자 밀고… 고생이 많았다”라고 촬영 비하인드를 전하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그는 또한 “저 말고도 많은 한국 분들이 영화에 참여하셨다. '아이 엠 어 히어로'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주변에 입소문 많이 내달라”라며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고 사진 촬영에 응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화답했다.
 

서울 지역 깜짝 무대인사를 통해 화끈한 팬서비스로 관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는 극찬 세례와 입소문으로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며 오는 9월 22일 4DX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