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쏭' 대국민 스타 오디션 종료

등록일 2016년09월12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9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드림 쏭'이 스마트폰 노래방 앱 '에브리싱'과 함께 한 대국민 스타 오디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인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드림 쏭'이라는 컨셉에 맞춰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많은 참가자들의 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연까지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올 추석 찾아올 '드림 쏭'이 주관하고 '에브리싱'이 함께 한 대국민 스타 오디션 결과가 발표됐다. 꿈을 노래하는 영화 속 주인공 '버디'와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역대급 오디션 이벤트로 개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얻은 대국민 스타 오디션은 천 명 이상의 지원자들이 몰리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만의 드림 쏭'을 부르며 멋지게 꿈을 표현한 당첨자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항공권, 이어폰, '드림 쏭' 오리지널 인형세트 등 다양한 특전을 준비한 만큼 결과 발표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많은 지원자들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한 닉네임 '달moonli***'는 아버지를 생각하며 꿈을 안고 살아간다는 애틋한 사연과 함께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자신만의 색깔로 감성적으로 소화해내며 최종 우승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도 트와이스의 'Cheer up',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 등을 수준급 실력으로 열창한 지원자 총 39명을 당첨자로 선정, '드림 쏭'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드림 쏭'은 뮤지션이 되고 싶은 '버디'가 아빠 '캄파'의 반대를 무릅쓰고, 꿈을 위해 큰 도시로 길을 떠나 톱스타 '앵거스'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이다.
 

매력적인 OST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드림 쏭'은 9월 14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