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5관왕에 빛나는 화제작 '아이 엠 어 히어로[감독: 사토 신스케 주연: 오오이즈미 요, 아리무라 카스미, 나가사와 마사미 수입/배급: (주)영화사 빅 개봉: 2016년 9월 22일]'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전 세계 600만 부 판매고를 올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화제작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 엠 어 히어로'는 원인불명의 'ZQN' 바이러스로 사람이 사람을 물어뜯는 기이한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통제불능 상황 속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이들의 숨막히는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쓰러져 있는 'ZQN' 감염자들 사이로 총을 들고 우뚝 서 있는 주인공 '히데오'의 뒷모습을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 세계가 인정한 충격과 전율의 끝”이라는 카피와 함께 쓰인 “RUN! ZOMBIES ARE COMING!”의 빨간색 캘리그라피는 포스터의 분위기와 대비되며 강렬한 비주얼을 부각시킨다. 또한 영화 속에서 펼칠 그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영화의 백미 중의 백미인 히데오와 감염자들의 대결 장면을 담은 메인 포스터는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긴장감과 리얼한 액션을 예고하며 '아이 엠 어 히어로'에 모아지는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진정한 리얼함의 끝을 보여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는 9월 2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