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부천희망재단에 '워터건 서바이벌'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등록일 2016년08월18일 12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달 27일 제 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이 부대행사 일환으로 진행했던 '워터건 서바이벌'의 수익금 전액을 부천희망재단에 기부했다.
 
지난 17일 탑툰의 김춘곤 대표와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가 재단 사무실에서 기부 전달식을 가졌고 이 자리에서 워터건 서바이벌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워터건 서바이벌 행사 수익금 외에도 탑툰의 자발적인 기부금을 같이 기부했으며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저소득층, 차상위계층, 모자가정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최근 탑툰은 이색적인 기부 행사 '2016 BED RACE'를 비롯 명지대학교 후원금 지급 등 다양한 기부를 펼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는 웹툰 전문 플랫폼으로서 크게 성장한 탑툰이 기업으로서의 이익만이 아닌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나눔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기 위함인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참석한 탑툰의 김춘곤 대표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참여자들의 웃는 모습과 행복한 모습들을 보면서 마음이 홀가분하고 기뻤다”며 “최근 이루어진 BED RACE나 워터건 서바이벌과 같이 참여자도 즐거운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해할 수 있는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는 “문화도시 부천에서 문화행사를 통한 기부금을 전달받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으며, “다양한 기부문화를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고 지역의 문화수준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