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권력을 차지하려는 두 여왕의 대결로 인해 얼어붙은 세상을 구해낼 헌츠맨들의 운명적 전쟁을 그린 영화 '헌츠맨: 윈터스 워[수입/배급: UPI 코리아 감독: 세딕 니콜라스 트로얀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제시카 차스테인 외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6년4월 13일 대개봉]'가 주말 영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후 금일(3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해, 영화에 대한 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제시카 차스테인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찍이 입소문을 탔던 '헌츠맨: 윈터스 워'는 전작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2012)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헌츠맨: 윈터스 워'에는 헌츠맨 ‘에릭’(크리스 헴스워스)의 탄생 이야기와 더 강력해진 힘으로 깨어난 절대악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의 과거가 드러나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블 퀸’의 동생이자 냉혹한 북쪽의 지배자 ‘아이스 퀸’(에밀리 블런트)과 ‘에릭’의 옛 연인 ‘사라’가 등장해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판타지 세계의 환상적인 네 인물 사이의 강렬한 대결 모습은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관객들은 한자리에 모인 역대급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력에 매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주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는 '헌츠맨: 윈터스 워'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