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아빠' 타블로, 트친들을 위해 가족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상영회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1월08일 18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 셀러브리티, 오피니언 리더들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박휘순에 이어 가수 '타블로'가 트친들을 위한 상영회 이벤트를 마련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블로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에도 불구하고 상영관이 턱없이 적은 데다 상영 시각까지 이른 오전이나 심야로 배정되어 관객들이 관람 기회를 놓치는 것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좋은 영화, 개봉관이 부족해 보기 어렵다? 없으면 만들어야죠! 하루 아빠가 쏜다!”라는 트윗으로 이벤트 취지를 알렸다.




 

타블로는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강혜정의 남편이자 자신도 깜짝 카메오로 등장하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본 후 “진짜 완벽한 영화다! 많이 울고 많이 웃었다”라고 호평한 바 있다.

타블로가 선물하는 상영회 이벤트는 고지하자마자 수백 건의 리트윗이 되는 등 급속도로 확산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상영회는 오는 12일(월) 오후 8시 CGV 용산에서 진행되고, 영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ttlebigcinema)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현재 개봉 후에도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들을 제치고 실 관람객 기준 최고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솔직히 어디서 별을 빼야 할 지 모르겠네요. 간만에 가슴 따뜻해지고 개운해지는 영화 보았네요”(꽃소**), “따뜻하다! '완득이', '7번방의 선물' 이후로.. 그리고 이 영화. 이런 따뜻한 영화를 만나서 정말 좋다”(cool**), “추천 받아 보고 다시 추천해주는 영화! 아이들과 가족이 보면 좋은 영화! 웃음과 감동 그리고 연기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영화! 별 다섯 개가 아깝지 않은 영화”(블루**), “올해 본 한국영화 중 제일 좋았다”(@2To**), “정말 좋았다. 가슴 따뜻해지는 웰메이드 영화! 웃음 포인트도 많고, 폭풍눈물 흘렸다”(@sjj**) 등의 호평을 쏟아내며 10점 만점 행렬이 이어지는가 하면, 영화를 강력 추천 반응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또한 관객들은 SNS를 통해 "딸과 아빠를 위한, 엄마와 딸을 위한 영화! 이런 영화가 상영관이 놀랄 정도로 없다는 게 완전 놀랍다! 좋은 영화 맘대로 못보는 세상"(98en**), “완전 귀엽고 풋풋하고 짠하고 재미있고 감동적이다! 상영관이 적은 게 아쉽다”(sa19**), “간만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영화! 놀라운 건 주변에 상영관이 없다는 거다! 결국 검색해서 찾아가서 봐야 했다. 이런 영화를 뒤로 하고 같은 영화 3, 4개씩 하는 거대 멀티플렉스관의 횡포에 개인의 취향도 어느덧 수동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 아쉽다”(욱**), “상영관 좀 늘려주소!! 웃음과 감동! 아이들 모습에 울고 웃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게 보았다”(소리없**), “잔잔하며 따뜻한 영화! 이렇게 좋은 영화를 하루에, 것도 늦게 상영하는 극장들.. 그 시간에도 자리가 없던데 제발 상영관 좀 늘려라”(201**) 등 턱없이 부족한 상영관 수에 대한 아쉬움과 더불어 자발적 상영관 확대 요청이 줄을 잇고 있다.

이미 개봉 전부터 본 언론과 평단, 관객에게 극찬을 받아온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코미디이다.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된 영화는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 아침에 피자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아이들의 엉뚱한 발상과 개를 훔치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모의, 동조자들의 협력과 대담한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감동적인 드라마까지 결합해 근래 보기 드문 완성도 높은 가족영화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작품에는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소원'의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무공해 매력에 이홍기, 조은지,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특급 카메오까지 세대를 초월하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으며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의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가족, 인생,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희망을 이야기한다.

한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