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으로, 매력적인 동화 캐릭터들의 스틸샷 공개

등록일 2014년12월08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품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감독: 롭 마샬 출연: 메릴 스트립, 조니 뎁, 에밀리 블런트, 제임스 코든, 안나 켄드릭, 크리스 파인 외 개봉: 12월 24일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그림 동화 속 주인공들의 생동감 넘치는 숲 속 여정을 그려낼 매력적인 캐릭터 스틸 8종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잇다.
 

'빨간 망토', '잭과 콩나무', '라푼젤', '신데렐라'의 동화 속 캐릭터가 총 출동하는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주인공들의 생생한 숲 속 여정이 담긴 스틸 8종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마녀의 저주를 풀려는 베이커 부부와 그림형제 동화 속 등장인물들이 숲 속에서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 8종에서는 빨간 망토, 잭, 라푼젤, 신데렐라 등이 등장해 동화 속 캐릭터가 살아 숨쉬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생동감 넘치는 숲 속 여정을 그려냈다.

특히 마녀 '메릴 스트립'은 개성강한 캐릭터들 사이에서 단연 시선을 모은다. 주름진 얼굴에 날카로운 턱을 하고 나무 위에 올라타 매서운 눈빛으로 노려보는 그녀의 모습은 주인공들을 큰 혼란에 빠뜨릴 것을 예고한다. 모자를 뚫고 나온 귀와 신비로운 수트를 입은 늑대 '조니 뎁'은 나무를 쓰다듬는 유혹적인 손짓을 선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왕궁에서 벌어지는 무도회에서 빠져 나온 신데렐라 '안나 켄드릭'은 순금 구두를 들고 성의 계단에 주저앉아 인생 최대의 고민에 빠지게 된다.










 

할머니가 만들어준 피처럼 빨간 망토를 두른 순진한 소녀 빨간 망토와 가장 친한 친구이자 아끼는 소 '밀키 화이트'를 끌고 길을 나서는 잭은 동화 책에서 막 튀어나온듯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자신이 갇힌 탑 밖으로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라푼젤은 누군가를 기다리며, 종달새 같은 아름다운 선율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숲 속 곳곳을 돌아다니며 마녀가 부탁한 네 가지의 물건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베이커 부부와 다급하게 무도회장을 빠져 나온 신데렐라를 찾는 신데렐라 왕자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그림 동화 속 캐릭터들의 생동감 넘치는 숲 속 여정이 그려진 캐릭터 스틸 8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는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