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에이, 정액제 콘텐츠 대폭 강화

등록일 2014년11월06일 18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핀에이(대표 홍승화)는 11월 신작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3천 7백 여 편 이상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대거 정액 서비스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스핀에이는 이번 정액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콘텐츠의 두 배 이상인 3,700여편으로 정액 콘텐츠를 확대하였으며, 국내 최저 가격(7,700원/1개월 기준) 그대로 무제한으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변경했다. 
 

특히 이번에 서비스되는 정액 콘텐츠는 '헌터x헌터', '도쿄구울', '하이큐' 등을 포함해, '새벽의 연화', '늑대소녀와 흑왕자', '겁쟁이 페달2', '로그호라이즌2' 등 최신 한일 동시 방영작 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나루토 질풍전'을 비롯해 '은혼', '나츠메 우인장', '슬레이어즈' 등 기존에는 단편으로만 서비스됐던 TV 애니메이션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후 주요 극장판 애니메이션도 정액제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스핀에이 정액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VOD 스트리밍, 다운로드 형태로 이용 가능하며, 스핀에이 모바일 웹(http://m.spina.co.kr)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이번 개편은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민의 일환이다”라며, “앞으로도 스핀에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업계 1위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핀에이' 공식 홈페이지(www.spina.co.kr / m.spi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