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연 배우들의 개봉 기념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11월06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까지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의 빛나는 만남과 웹툰 그 이상의 재미,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리얼한 대사가 빚어낸 유쾌한 웃음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영화 '패션왕'이 개봉을 기념해 주연 배우들의 '개봉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을 맞아 공개된 ''패션왕' 개봉 기념 영상'은 주연 배우들의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디어 11월 6일에 영화 '패션왕'이 개봉합니다. 박수!”라고 전하는 '기명' 역의 주원과 “벌써 개봉이라니 여러분도 많이 기다리셨죠? 저희도 너무 떨리고 설레는데요. 이제 다같이 영화를 보시면 됩니다”라며 귀여운 멘트를 전하는 '원호' 안재현의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어 '남정' 김성오가 “'패션왕'을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꿀팁이 있지 않나요?”라고 전해 기대를 한껏 높이는 가운데, “익스큐즈 미”를 외치며 '창주' 신주환이 깜짝 등장, 웃음을 선사한다. 원작과 비교하여 최강의 싱크로율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는 신주환은 “스트레스, 각종 고민 모두 다 집에 놓고 오세요. '패션왕'은 정말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라며 센스 넘치는 관람팁을 공개, 영화가 전할 유쾌한 웃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영화 속 대사를 활용 “예매 살리자, 예매 살리자”라고 외치는 '패션왕' 주연 배우들의 훈훈한 '개봉 기념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한다.
 

현 세대를 반영한 리얼하고 신선한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와 진한 공감, 웹툰 그 이상의 재미를 전하는 영화 '패션왕'은 오늘 개봉,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