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더 기버: 기억전달자, '필립 노이스' 감독의 또 다른 역작 탄생 예고

2014년07월16일 16시25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8월 13일 개봉하는 SF 대작 '더 기버: 기억전달자'는 '수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최고의 배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솔트'의 '필립 노이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는 전쟁, 차별, 가난, 고통 없이 모두가 행복한 완벽한 시스템을 탈출해 기억, 감정, 선택의 자유를 찾아나선 기억전달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웰메이드 SF 대작이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의 메가폰을 잡은 필립 노이스 감독은 솔트, '본 콜렉터', '캐치 파이어' 등의 작품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긴박감 있는 액션을 선보이며 연출력과 흥행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명장이다. 특히 필립 노이스 감독은 소설 원작의 영화 '토끼 울타리'로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고, 차기작 역시 퓰리쳐 상을 수상한 소설 원작의 영화를 예정하고 있는 등 문학 작품을 스크린에 옮기는데 일가견 있다는 평이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는 전 세계 1,100만부 판매고를 돌파한 '로이스 로리'의 수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이 작품은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문학상 중 하나인 뉴베리 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아너 상을 수상하고 교과서에 실릴 정도의 필독서로 불리며 SF 소설의 수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국내에도 출간되어 수년간 스테디셀러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립 노이스 감독은 더 기버: 기억전달자에서도 역시 예의 탄탄한 원작이 가진 세계관을 충실하게 드러내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최고의 배우진을 최대로 활용하며 명품 블록버스터를 탄생시켰다.
 

제작자 니키 실버는 “필립 노이스가 더 기버: 기억전달자의 연출을 맡은 건 큰 축복이다.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휴먼 장르까지 다양한 장르를 개성 있는 연출로 보여줬다. 이번 작품에서도 놀라운 비주얼 감각과 깊은 통찰로 그려냈다. 스토리를 구성하고, 그 세계를 어떻게 디자인할 것인지에 대한 훌륭한 시각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감독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제작자이자 출연 배우인 제프 브리지스 역시 “필립 노이스가 우리의 리더가 된 것이 최고의 행운”이라고 밝혔다.
 

원작과 감독을 믿고 한 자리에 모인 화려한 출연진도 기대를 더한다. 할리우드 수퍼 루키 '브렌튼 스웨이츠', 팝의 요정 '테일러 스위프트'와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배우 '메릴 스트립'과 '제프 브리지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케이티 홈즈'까지 합류했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는 기억전달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오리지널 스토리의 매력을 담아 올 여름 가장 창의적인 SF의 신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8월 13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퍼펙트 랜덤, 인디 플랫포머 게임 '드릴 버...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폭발적 흥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깜...
엔씨소프트-대원미디어 게임 유통 계약 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