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꼬리칸에서 하차한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오다

2014년02월25일 10시2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마블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오는 3월 26일(수)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설국열차' 이후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 크리스 에반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 '어벤져스'에서 통솔력 있는 리더 ‘캡틴 아메리카’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오랜만에 스크린을 찾아온다. 오는 3월 26일에 개봉을 앞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아이언맨3', '토르: 다크 월드'에 이어 다시 한번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011년 개봉한 '퍼스트 어벤져'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크리스 에반스는 전세계적으로 16억 달러를 벌어들인 '어벤져스'를 통해 확실히 이름을 굳혔다. 특히, 국내 팬들에게는 지난 해 900만 관객을 동원한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에서 꼬리칸의 반란자 ‘커티스’역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밤식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그런 그가 2014년 다시 한번 최초의 슈퍼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크리스 에반스는 2년 전 ‘어벤져스 뉴욕 사건’ 이후 쉴드(S.H.I.E.L.D)에 합류해 닉 퓨리(사무엘 L.잭슨),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함께 워싱턴 D.C에서 현대 생활에 적응하며 살아가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크리스 에반스는 한층 더 강력해진 히어로로서의 모습부터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인간적인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또 한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온 크리스 에반스의 화려한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오는 3월 26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퍼펙트 랜덤, 인디 플랫포머 게임 '드릴 버...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폭발적 흥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깜...
엔씨소프트-대원미디어 게임 유통 계약 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