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액션 RPG '레나티스' 한국어화 제작 결정...게임 정보 공개

등록일 2024년02월26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6일, FURYU 주식회사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용 오리지널 신작 액션 RPG, '레나티스'의 한국어화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FURYU 주식회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레나티스'는 온갖 사상과 문화가 뒤섞인 도쿄 시부야를 무대로, ‘빛’과 ‘어둠’ 정반대의 입장에 놓인 두 명의 주인공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마법 액션 RPG이다.

 

작품의 무대가 되는 시부야의 거리는 SHIBUYA109 빌딩과 같이 현실에 존재하는 상업 시설과 점포가 실제 명칭으로 등장하기도 하는 등 리얼하게 재현되어 있으며, 게임 시스템 면에서는 '억압'과 '해방'이라는 2가지 모드를 교체할 수 있는 「HOODIE SYSTEM(후디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간단한 조작으로 경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플랫폼에서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제작이 결정된 마법 액션 RPG '레나티스' 한국어판은 2024년 출시 예정으로, 구체적인 출시일 및 예약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