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WOW 아이템복구, 더 이상 GM에게 구걸하지 마세요

2012년05월03일 17시55분
게임포커스 김세영 기자 (ksy@gamefocus.co.kr)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다가 실수로 아이템을 파괴하거나 판매, 마력추출을 했어도 이제 걱정이 없게 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사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새롭게 도입되는 배틀넷(Battle.net)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게임 운영자들에게 문의를 접수하지 않고도 배틀넷 사이트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파괴, 판매 또는 마력 추출을 한 아이템을 즉시 빠르고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다.

더 이상 GM들에게 아이템 복구를 위한 부탁이나 요청을 하지 않아도 손쉽게 아이템을 복구 할 수 있게 된 것.

이 복구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계정이라면 30일에 한 번씩 이용할 수 있으며, 실수로 아이템을 마력 추출하였을 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지원팀에 확인을 요청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아이템 복구 기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며 또 모든 상황에서 복구가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템을 삭제하거나 판매 및 마력 추출을 했을 때에만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로운 복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게시판 및 커뮤니티 페이지(http://kr.battle.net/wow/ko/blog/1473538)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카셀게임즈 인디게임 '래토피아' 정식 출시...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대표 "공정 경쟁 위...
컴투스 '미니언100', 귀요미 캐릭터들 저승...
반다이남코 '팩맨 월드 2 리팩', '소닉 더 ...
아크시스템웍스 '버블보블 슈가 던전' 11월...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