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출품 타이틀 시연 중심의 'G-STAR 2022' 부스 디자인 공개

2022년11월10일 16시1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11월 17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22'에서 선보일 B2C관 부스 디자인을 10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 개발 타이틀 6종과 함께 그라비티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인디 게임 신작 등 총 13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라비티의 B2C 부스는 정사각형 모양의 개방형 구조로 부스 전체에 그라비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흰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부스 전면 윗쪽에는 대형 모니터를 설치, 그라비티가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출품작 영상을 재생하며 나머지 3개 면에는 출품작 중 일부 이미지를 설치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부스 내부에는 총 24대의 게임 시연대를 설치해 그라비티 부스를 방문하는 유저들이 다채로운 게임을 시연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에 걸맞게 즐기는 재미가 가득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그라비티가 선보이는 다양한 타이틀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시연 중심의 부스를 디자인했다. 남은 기간 동안 지스타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즐거운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