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 삼국지 RPG 신작 '갓삼국' 공개

등록일 2022년08월12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기업 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가 새로운 삼국지 소재 RPG '갓삼국'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갓삼국'은 중국에서 텐센트가 먼저 선보인 삼국 RPG다. 삼국지 역사를 생생하게 담아 인기를 끈 중국 드라마 '풍기낙양', '장안십이진' 작가 '마보융'이 게임 스토리에 직접 참여해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또 홍보모델에 '양조위', 배경음악 작곡에 '음양사',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도 이름 높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참여한 대규모 게임 프로젝트이다.

 

이용자는 개성 강한 삼국 장수를 조합하여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실사 그래픽 월드에서 역사 속에서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수집하고 조합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편적인 콘셉트 이미지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동물적인 요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장수를 만날 수 있다.

 

메타에 맞는 조합 효과, 조합 효과에 가장 부합하는 캐릭터, 조합을 보강하는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하여 나만의 최적화된 덱을 짤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메인 스토리 및 공성전, 보스전, 기능 건설, 보물 찾기 등 시나리오 콘텐츠와 공성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장수 외에도 영지, 장비, 신기, 병사, 진법 등의 성장을 통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갓삼국'을 출시할 예정인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를 국내에서 선보이며 좋은 성과를 기록한 바 있는 게임사. 게임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갓삼국'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제목 결정 이유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