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자유 경쟁전 기반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 1차전 18일 개최 예고

2022년03월16일 10시2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오버워치(Overwatch) 한국인 캐릭터 디바(D.Va)의 고향인 부산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매치'의 막이 오른다.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정문섭)과 ㈜라우드코퍼레이션 양사가 공동 개최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22시즌 개막전 대회,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 1차전이 18일(금) 오후 5시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는 자유 경쟁전 기반으로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출전팀은 국내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팀 O2 Blast, Talon, T1, Gen.G 총 4개팀이 참가하여 결승 진출권을 놓고 대결한다. 중계는 김규환 캐스터와 '장펠레' 장지수 해설 위원이 참여한다.

 

대진은 O2 Blast와 T1이 1경기, Talon과 Gen.G가 2경기에 배치되었으며 승리팀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3/4위전 경기는 진행하지 않으며 대망의 결승전에서 최종 승리를 가져간 팀은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최강 팀으로서의 영예와 함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오버워치' 자유 경쟁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매치는 '역할 고정'의 규칙 없이 자유로운 역할 조합과 영웅을 선택할 수 있어 선수들의 다양한 조합과 전술을 이끌어내어 변수는 늘리고, 경기를 보는 재미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8일(금) 부산이스포츠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현장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지난 14일(월) 오후 2시 시작된 티켓 판매는 2분만에 모두 매진되며 팬들의 관심도 폭발했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김규환 캐스터와 '장펠레' 장지수 해설위원이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트위치 '오버워치 공식채널(overwatchkr)' 과 'TEN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내 TEN 채널 및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