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PS4 버전 11월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1년10월13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크라이텍(Crytek)과 세이버 인터랙티브(Saber Interactive)가 협업하여 개발한 1인칭 슈팅 게임,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Crysis Remastered Trilogy)'를 PS4로 오는 11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는 '크라이시스', '크라이시스 2', 그리고 '크라이시스 3' 세 가지 작품이 리마스터되어 수록된 타이틀이다.

 

외계에서 온 침략 집단 '세프'에 의해 지구가 위기에 처했으나, 순순히 그들에게 지구를 넘겨줄 수는 없다. 다양한 기능과 진보된 전투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나노 수트의 힘을 빌려 빠르고 강력하게 적들을 제압하자. 

 

나노 수트의 사용법은 자유로우며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워야 한다. 수트를 갖춰 입고 스텔스 모드로 적에게 들키지 않게 이동하거나 대담하게 다가가 공격하고, 적이 전혀 예상치 못하게 빠르게 계산된 공격으로 적을 기습하라. 

 

PS4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특징
- 크라이시스 시리즈 3부작 전체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스토리
- PlayStation5에서는 더 높은 퀄리티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4K 해상도와 60FPS 지원
- 향상된 조명으로 선보이는 그림자 및 반사 효과
- 크라이시스 세계관에 완전히 빠져들게 하는 시각적으로 강화된 무기, 캐릭터 및 환경
-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화질 텍스처로 한층 더 강화된 비주얼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는 오는 11월 PS4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초회 특전으로 아트 카드 및 메탈 슬립 케이스가 동봉된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PS4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