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원미디어, 삼양식품과 손잡고 '삼양 초코짱구' 출시

등록일 2021년05월04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삼양식품과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하는 '짱구'와 삼양식품의 인기 스낵 중에 하나인 '삼양 짱구'가 만났다. 짱구 컬래버레이션 스낵인 '삼양 짱구'는 지난 4월 출시되었으며, 4일부터 신규 라인업으로 '삼양 초코짱구'가 출시되어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어린시절 '짱구'와 함께 자라온 3040세대에서부터 귀여운 짱구 캐릭터에 공감대를 형성하는1020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진 '짱구'들의 만남이 성사됐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짱구는 못말려'를 활용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다”며 “이와 함께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글로벌 인기 IP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전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1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짱구는 못말려' 이색 식음료 메뉴와 애니메이션 속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