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샷온라인' 송년 대회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연말을 맞아 '2020 송년 대회' 이벤트를 연다.
 
웹젠은 어제(12월 3일)부터 '샷온라인'에서 '컷오프 박스터 대회'와 '홀인원 챌린지'로 구성된 송년 대회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17일까지 송년 대회에 참가하면 다른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컷오프 박스터 대회'는 전체 서버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컷오프 대회다. 참가 티켓을 보유한 서버 내 최고 레벨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고, 총 4번의 경기를 치러야 한다.
 
1, 2차 라운드에서 상위 30명을 선발한 후 3, 4차 라운드를 진행해 대회의 최종 순위를 가린다. 라운드에 따라 코스가 다양하며, 코스의 날씨도 맑음, 흐림, 비 등으로 구성돼 실감 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대회의 1등에게 '보너스 캐시 10만원'과 '[럭셔리] 스페셜 프리미엄 30일'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고, 2등부터 5등까지는 보너스 캐시와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컷오프를 통과한 이용자에게도 소정의 보상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인 '홀인원 챌린지'도 12월 3일부터 9일,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2회 운영된다. 스페셜 제작소에서 참가 티켓을 제작해 'NPC 박스터'에게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는 게임 재화로 상금을 받을 수 있는데, 성공 횟수에 따라 상금의 액수도 늘어난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도 1주 차에 '초급 용기의 증표 2시간'을, 2주 차에는 '중급 용기의 증표 2시간'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송년 대회 외에도 12월 31일까지 '12월의 스페셜 매치'를 진행하고, 참여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의 대표적인 스포츠게임 ‘샷온라인'의 ‘2020 송년 대회' 이벤트와 게임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