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니즘'과 '소녀전선' 출격, 네오위즈 '디맥 리스펙트 V' 신규 DLC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12월04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근 '테크니카' 시리즈 DLC를 모두 묶어 선보인 네오위즈가 사전에 예고한 바와 같이 신규 콜라보 DLC '츄니즘'과 '소녀전선' 팩을 선보인다. 해당 DLC 2종은 12월 10일 '리스펙트 V'에 우선 출시되며, PS4 버전에 출시되지 않았던 '츄니즘' 팩은 '리스펙트'에도 12월 내로 출시된다.

 

우선 '츄니즘'은 국내 아케이드 게임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는 아케이드 리듬게임이다. 기본적인 버튼 누르기 외에도 손을 올리거나 슬라이드 하는 모션을 인식해 독특한 감각으로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며, 국내에도 수년 만에 아케이드 기체가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우선 '츄니즘' DLC 팩에는 원작에 수록된 인기 곡 6종(▲Cyberozar ▲Garakuta Doll Play ▲The wheel to the right ▲Ray Tuning ▲Ikazuchi ▲Trrricksters!!)이 수록되며, '츄니즘' 전용 UI 스킨과 기어 및 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9,800원이다.

 



 

함께 출시되는 '소녀전선' DLC 팩은 이미 PS4 버전인 '리스펙트'에도 출시된 바 있다. '소녀전선'은 2017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수집형 모바일게임으로, 총기와 미소녀의 조화와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살려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소녀전선'과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된 해당 DLC 팩에는 '소녀전선' 한국 유저들을 위해 'M2U'와 '구리리(Guriri)'가 협업해 완성된 ▲프론트라인(Frontline)을 비롯, 절절한 가사와 빠른 비트가 특징인 '특이점' 엔딩곡 ▲'What am I Fighting for?', 적으로 등장하는 철혈공단의 메인 테마 ▲Barbarous Funera 등 3곡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소녀전선' UI 스킨과 기어 및 노트도 들어있다. 가격은 4,800원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