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쿠키 몬스터'가 레고로, 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세서미 스트리트' 제품 출시

2020년10월23일 14시18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레고그룹(LEGO Group)이 '세서미 스트리트'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123 세서미 스트리트(21324)'를 출시한다.

 

'레고 아이디어 123 세서미 스트리트' 세트는 세서미 스트리트와 레고의 팬인 이반 게레로(Ivan Guerrero)에 의해 처음 고안됐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이후 빠른 속도로 1만 명 이상의 지지를 얻어 상용화가 결정됐으며 레고 마스터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거쳐 현재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

 

제품의 원작자 이반 게레로는 “레고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오랜 팬으로서 나의 열정과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이 세트를 전세계 레고 빌더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꿈만 같다”고 밝혔다.

 

이번 세트는 실제 123 세서미 스트리트 속 즐거운 요소들이 가득 담겨있다. 버트와 어니가 살고 있는 아파트부터 빅버드의 둥지, 미스터 후퍼의 가게와 오스카 더 그라우치의 쓰레기 통 등 극중 상징적인 장소들이 정교하게 표현했다. 이번 세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빅버드, 버트, 어니, 오스카, 엘모, 쿠키 몬스터 등 미니피겨를 활용해 세서미 스트리트의 여러 에피소드를 추억하며 재연해볼 수도 있다.

 

레고 아이디어 123 세서미 스트리트 세트는 총 1367개의 브릭으로 구성돼 있으며 완성 시 높이는 24cm, 넓이와 깊이는 각각 35cm 및 21cm다. 오는 11월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169,900원이다.

 

페데리코 베게르(Federico Begher) 레고그룹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제품을 심사하는 과정에서 밝고 클래식한 색감과 캐릭터 구현 등 다양한 요소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에 대한 이반의 무한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이번 세트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새로운 미니피겨도 제작했다”라며 “레고 아이디어를 통해 수 십년 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며 다양한 추억을 안겨준 세서미 스트리트를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가브리엘라 아레나스(Gabriela Arenas) 북미 세서미 워크샵 라이센싱 부사장은 “우리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다”라며 “이번 레고 아이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남녀노소 누구가 즐겁고 행복하게 놀 수 있는 세서미 스트리트로 모두를 초청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라도 만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페스나' 컬래버 효과 본 '붕괴: 스타레일'...
위메이드,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위믹스 ...
넥슨, 전국 대학생들 대상 'NYPC 코드배틀 ...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넥슨 '블루 아...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개발 비하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