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진 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발매 기념 운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진 여신전생3 Nocturne'의 리마스터 버전인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한국어 번역판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점 페이지 공개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의 핵심 콘텐츠인 '악마'를 이용하여 오늘의 운세를 점쳐주는 악마 운세점 페이지를 공개한다. 본 타이틀에 등장하는 악마들이 오늘의 운세를 점쳐준다. 어떤 악마가 운세를 점쳐줄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합체 법칙, 합체에 의한 결과 악마는 본 콘텐츠의 오리지널이며, 실제 게임 내 합체 법칙, 결과와 다릅니다.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문장 등, 운세의 특성상, 그 효과와 실현성, 진실성, 문제 해결 등에 대해 일절 보증하지 않습니다.
※운세는 오락을 목적으로 한 것임을 이해해 주시고,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널에서도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와 연동한 채널 특전을 배포
'진·여신전생 3 NOCTURNE HD REMASTER'의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개시를 기념하여 한국 오리지널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배포 예정이다. 배포 일정은 11월3일, 11월10일, 11월17일로 총 3회 발송 예정이다. 

 

최고의 명작 RPG의 강림
2003년에 발매된 '진·여신전생3 -NOCTURNE'이 17년의 세월이 흘러, HD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부활. 팬들을 비롯해 본 타이틀을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들도 지금 꼭 이 압도적인 악마 체험을 경험해 보자.

 

아틀라스 타이틀에도 계승된 게임 시스템
'페르소나 5'에도 파생 시스템이 계승되어 있으며, 아틀라스 타이틀 배틀 시스템의 원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레스 턴 배틀'을 탑재, 상대의 약점을 찌르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심오한 배틀 시스템이다. 또한, 악마와 교섭하여 함께 싸우는 동료 악마로 만들거나, 악마끼리 합체하여 새로운 악마를 만들어 내는 악마 합체와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변화하는 시스템은 시리즈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다.

 











 

리마스터만의 추가 요소
본 타이틀에서는 그래픽 향상은 물론 이벤트 장면에서는 보이스를 추가했다(보이스 ON/ OFF 변경 가능).

 

또한, 기본 난이도인 'NORMAL'과 좀 더 스릴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HARD'를 기본 탑재, 그리고, 시리즈 미 경험자라도 안심하고 이야기에 몰두할 수 있도록 더욱 쉽고 자비로운 난이도인 'MERCIFUL'을 새롭게 무료 DLC로 추가할 수 있다.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해 보자.
 
※'쿠즈노하 라이도우'와 '고우토'는 한국어판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