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10월 6일 출시…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2020년09월25일 09시3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엔드림이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의 글로벌 그랜드 론칭을 10월 6일로 확정 짓고,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은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의 원작 IP를 활용하여 MMOSLG 장르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21세기 현대전을 배경으로 도시를 위협하는 대규모 테러리스트 세력에 맞서 싸우는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조이시티는 10월 6일 출시 일정 공개와 함께 글로벌 그랜드 론칭에 맞춰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약 열흘 만에 달성한 수치로, 원작 IP의 인기가 높았던 대만, 브라질, 러시아 국가에서 많은 참여자가 몰렸으며 한국과 일본 국가에서도 높은 참여 신청을 기록하는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전 예약은 10월 5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 시 희귀 등급 장교 조각 100개 상자 1개, 무공훈장 1개, 1만 골드, 1일 보호막 3개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자 30만, 70만, 100만, 150만, 200만 누적 달성 인원에 따른 혜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의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니브스튜디오, '스타더스트: 별과 마녀' ...
LCK컵 1주차, '월드 챔피언십 4강' KT vs ...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에서 유럽 전함...
웹젠, '뮤 온라인'에서 2026년 새해 맞이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