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농렵목우촌 '바람의나라 : 연' 이색 콜라보 '바람의나라 :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 출시

등록일 2020년09월14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넥슨과 목우촌이 함께 출시한 ‘떡쇠네-뚝심패키지’는 목우촌 정통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됐다.

 

또 명절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윷놀이세트’와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한정판 무기외형 아이템 ‘뚝심한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 쿠폰’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는 9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11시까지 7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넥슨과 목우촌은 이번 추석선물세트 ‘떡쇠네-뚝심패키지’ 판매 수익금을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 ‘떡쇠네-뚝심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