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히어로즈워 : 카운터어택'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14일 10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작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줄거리를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 PVE 콘텐츠 ‘스토리 모드’의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했다. 신규 챕터는 각기 다른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이전 구간에 비해 한층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대폭 확대됐다.

 

신규 챕터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용병 조합을 시도하고 전투 전략을 짜는 등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 키를 쥐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 ‘에이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미 공략 완료한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다시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특별히 전투를 거치지 않아도 언제든 원하는 스토리를 찾아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대전 콘텐츠 ‘투기장’의 시즌 보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던 ‘마리사’ 캐릭터의 신규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됐으며, 강력한 탱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르시아’ 캐릭터의 용병 카드부터 전용 장비까지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해 전략 전투의 몰입감과 함께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히어로즈워’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