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스테리테일'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 돌파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3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4399코리아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6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스테리테일'은 플레이어들이 계약자가 되어 요괴 세계에서 파트너 '천희'와 힘을 합쳐 적을 물리치고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천희'는 여우 요괴를 모티브로 하며 요염함을 자랑하는 '실비', 순수하고 착한 매력을 지닌 인어공주 '폴라', 열정이 넘치는 행동파 '키엘'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등장하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장비와 스킬, 날개, 장신구 등 시스템을 통해 '천희'를 육성시킬 수 있으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색다른 느낌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이후 테딜*300, 2lv루비, 2lv에메랄드, 잠수의 달인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참여 후 SNS에 공유한 뒤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출석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