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루솜, 신작 2차원 게임 '야생소녀' 4월 8일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중

2020년03월26일 12시2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블루솜이 자사가 개발한 드라마틱 미소녀 RPG '야생소녀-잃어버린낙원'을 4월 8일 정식 출시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야생소녀 - 잃어버린 낙원'은 육상, 해상, 공중의 다양한 동물을 주제로 모에화한 '아니마'라는 미소녀 캐릭터를 육성하는 수집형 전략 RPG 이다.

 

'야생소녀-잃어버린낙원'은 4월8일 12시에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시에 42여종의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야생소녀-잃어버린낙원'은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소녀 캐릭터인 '아니마'와 기계 세력인 '기아'간의 전투를 방대한 스토리로 풀어내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니마'들은 자신의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그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화려한 이펙트와 어울어진 전략성은 강렬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메인스토리외에도 캐릭터스토리, 마이룸, PvP, GvE, 던전, 실험실, 원정대, 길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블루솜 손정은 총괄PD는 "원스토어에서 진행한 CBT를 통해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상은 유저분들이 주는 채찍질로 알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등록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