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신규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넉아웃' 업데이트

2020년03월26일 11시04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와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넉아웃'을 추가했다.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는 왕국 탈환의 열망을 안고 천 년간 잠들어 있던 전설의 황금 해골왕 오로를 깨우는 것이 목표로, '팀원을 도와서 적 10회 처치', '친구와 함께 게임 10회 플레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해 피해 1,000 주기', '메달 40개 수집' 등 네 가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10만 XP씩, 총 40만 XP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추가로 두 개의 미션 완료 시 해골왕의 새로운 탐욕 외관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도금 셉터 곡괭이가 제공된다. 오로의 도전은 3월 31일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작전: 넉아웃'은 새롭게 추가된 두 번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로, 4라운드 대진의 스쿼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명이 팀을 이룬 스쿼드끼리 16강부터 대결을 펼치게 되며, 라운드가 종료될 때 가장 많은 처치 횟수를 달성한 스쿼드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8강과 4강을 거쳐 결승에 진출해 승리하는 스쿼드가 매치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는 라운드 시작 전 기술을 선택한 후 전투를 시작하고, 전투 중 적과 싸우며 기밀 정보를 얻어 새로운 기술을 해제할 수 있다. 부활과 탄약 재생은 가능하지만, 전리품 획득은 불가능하며, 라운드에서 승리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때마다 추가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는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대량의 XP와 함께 새로운 외관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도전 '오로'를 준비했다”라며 “이와 함께, '작전: 드롭 존'에 이어 기밀 정보 탈취와 자신만의 스파이 기술 선택 등 스파이 게임 테마를 잘 살린 '작전: 넉아웃' 기간 한정 모드도 추가됐으니 무료 도전 '오로'와 함께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선택의 길' 겨울 ...
넷플릭스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코리아...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QWER과 ...
넥슨 '히트2’ 오리진 서버 '혼돈의 광야' ...
서린씨앤아이, 쿠거 3종 세트 증정하는 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