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베스파,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킹스레이드'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2019년12월09일 11시42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의 제목은 'Not a Dream'으로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가는 컨셉으로 '킹스레이드'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Not a Dream'의 사운드는 ‘킹스레이드’와 인연이 깊은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해'Classmate 병민'과 'D1CE 우진영' 등 K-pop 아티스트들이 다수 참여해 뛰어난 퀄리티와 완성도를 한층 향상시켰다. 

 

베스파와 드림캐쳐의 만남은 '킹스레이드'를 세계관으로 한 'Raid of Dream' 앨범과 메인 보컬 '시연'이 참여한 '킹스레이드' OST 블라인드 데이즈(Blind Days) 커버 이후 이번이 세번째로, 앞으로도 양사는 게임과 K-pop의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더불어 양사의 컬래버레이션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는 물론, K-pop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장르를 넘어서 화제가 됐다.  

 

드림캐쳐의 북미 및 유럽 지역 팬들이 '킹스레이드' 플레이를 인증하고, LankyBox (구독자 279만), rIVerse (구독자 28.6만) 등 게임 유투버들이 드림캐쳐의 '데자뷰(Deja Vu)와 시연의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유저들이 직접 컬래버레이션 활동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베스파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Not a Dream'은 다소 가볍게 제작된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과 한류 아이돌과 협업을 통해 더욱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드림캐쳐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 서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Pokémon GO battle korea' 초대 우승자 '...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