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샷 온라인' 12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 진행한다

등록일 2019년12월05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온라인게임 '샷 온라인'에 12월 한 달간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12월 5일) '샷 온라인' 점검 시간을 갖고, 새해 1월 2일까지 여러 다양한 보상과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겨울맞이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크리스마스 트리의 축복 이벤트' 등 '겨울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9일 점검 전까지 '아이템 누적 소모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중급룬', '스윙 연습기', '2차 클럽 강화 티켓' 아이템을 지정된 수량만큼 사용하면 '찢어진 디럭스 티켓 조각 주머니', '로얄 크리스마스 코스튬 EXP 2개', '레전드 변경 망치 1개' 등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매주 일요일과 크리스마스(12월 25일), 새해 첫 날(1월 1일)은 '연말 레드데이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NPC 안소니를 찾아가면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 4장'을 무한으로 지급하고, 모든 코스와 게임 모드에서 경험치가 10% 상승한다.

 

12월 16일부터 12월 27일까지는 '연속 출석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0일 간 연속 누적 출석한 일수에 따라 '경험치 1% 상자', '최상급 18홀 패키지'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이 밖에도 '보너스 캐시 충전 이벤트'와 '샷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2020년 새해 덕담 작성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웹젠은 12월 19일 점검 이후부터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의 축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접속 선물', '홀카운트 미션', '개인매치 일일 미션', '스페셜 제작소' 등 인게임 콘텐츠를 이용하면 '크리스마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크리스마스 티켓을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20개 중에서 하나를 열 수 있고, 모두 열리면 트리는 초기화된다. 트리 장식을 열 때마다 '정복자의 유물 주머니', '플래티늄 골프 티', '이용 홀 수 티켓'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게 된다.

 

트리를 6회, 8회, 12회 초기화하면 각각 '루돌프 브로치', '특수강화석 3개', '축복받은 레전드 제작 망치 1개'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