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애니메 임펄스 댈러스 2025 부스 참가 종료

2025년11월18일 13시4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로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애니메 임펄스 댈러스 2025(ANIME Impulse Dallas 2025, 이하 애니메 임펄스)’에 참가해 부스를 성황리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애니메 임펄스’는 미국 내 애니메이션·게임 등 서브컬처 팬덤 문화 중심의 행사로 지난 2월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댈러스에서 개최됐다.

 

텍사스는 북미 지역 내에서도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한 충성도 높은 팬층이 두텁게 형성된 주요 시장으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브컬처 분야의 핵심 거점 중 하나다.

 

이번 전시는 텍사스에서 선보인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출시 3주년을 기념하며 마련된 특별 부스를 통해 현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는 전시장 내 가장 큰 규모 중 하나로, 입구 메인 동선에 배치되어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3주년 비주얼 콘셉트와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부스에서는 수묵화 스타일로 그려낸 게임 속 명장면 아트워크를 전시해 강렬한 시각적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전문 코스플레이어가 팬들과 함께 진행한 사진 촬영 이벤트가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선보인 굿즈 구매를 위해 장시간 대기줄이 형성되기도 했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 3주년 기념 토트백을 무료로 증정해 현장 참여율과 팬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행사 기간 부스를 방문해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북미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주년을 맞이하는 시기와 맞물려 북미 유저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유저분들과 직접 교감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비롯해 일본 2위, 북미 22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견고한 인기를 바탕으로 확고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북미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대하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7월 북미 최대 규모의 '애니메 엑스포'와 로스앤젤레스 애니메 임펄스에 이어 이번 텍사스 행사까지 참여함으로써 현지 유저들과의 교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마브렉스(MARBLEX) 국내 5대 가상자산 거...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7주년 ...
스마일게이트, 베트남 국영기업 VTCO와 '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TO...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