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출시 100일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누적 다운로드 130만 회 기록

2024년04월12일 09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출시 100일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달 25일에 출시 100일을 맞이하는 ‘소울 스트라이크’는 핵앤슬래시 키우기 게임의 재미를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총 1,308,868회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는 유럽에 위치한 에스토니아 공화국 인구수에 해당하는 수치다. 캐릭터 성장의 핵심이 되는 영혼 장비 소환은 일일 평균 100만 회 진행되었으며, 토벌 몬스터 숫자도 약 900억 마리에 달한다. 출시 초기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록들이다.

 

유저들의 흥미로운 개인 기록도 확인할 수 있다. 정복자 2,000단계에 가장 먼저 도달한 ‘등반왕’, 가장 광고를 많이 시청한 ‘광고 매니아’, 암거래 시장 거래 횟수가 가장 많은 ‘뒷골목 대장’ 등을 선정했다. 가장 긴 시간 연속으로 소울 스트라이크를 즐긴 유저는 약 2주에 달하는 334시간을 플레이한 것으로 확인됐다.

 

유저들이 선호하는 영혼 장비들도 확인할 수 있다. 영혼 장비는 소울 스트라이크 만의 차별화 요소로 캐릭터 성장 뿐만 아니라 외형 꾸미기의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가장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은 영혼 장비는 ‘요정 루나’, ‘카엘의 헤어’, ‘카엘의 의상’ 순서다. 제노니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장비들이다. 고전 명작 RPG ‘제노니아’와의 컬래버레이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이달 말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한 기록이 담긴 인포그래픽, 추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계획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